티스토리 뷰

아쿠아플라넷에서 콘서트를? 8월 불볕더위를 날린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 이야기

한화생명/회사소식 2016.08.26 09:00


이 곳에 가면 뜨거운 태양도, 불볕더위도 잊고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로 생생한 해양생태계를 즐길 수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인데요.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이자 아이와 어른,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나들이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한화생명은 아쿠아플라넷의 대형 수조를 무대로 ‘아쿠아콘서트’를 열고 있는데요. 물 속을 유유히 유영하는 물고기들과 함께 바다 속에서 공연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공연으로 한화생명 고객님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매회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아쿠아콘서트’ 그 시원한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아쿠아콘서트로 시원한 토요일 밤을!


8월 20일 토요일,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 대형수조 앞이 근사한 공연장으로 변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님과 가족 약 200여 명이 객석을 가득 채워주셨는데요. 수중다이버가 ‘한화생명 가족 여러분 환영합니다’라고 써진 플랜카드를 펼치며 ‘아쿠아콘서트’의 막이 올랐습니다.



오늘의 공연을 펼칠 아카펠라 그룹 ‘D.I.A(다이아)가 멋진 화음과 함께 등장하며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이아는 완벽한 화음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아카펠라 그룹이랍니다. <I Sing U Sing>, 햄버거 CM송으로 D.I.A를 대중에게 알린 <3000원송><윌리엄텔 서곡>, <Mr. Bassman>, <Kiss The Rain>, <그녀를 만나기 100미터 전>이 이어졌는데요. 각기 다른 목소리들이 차곡차곡 쌓여 신비로운 하모니로 터져 나오자 객석 곳곳에서 힘찬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도 참여해서 아카펠라를 배워보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고객 여러분이 직접 보컬 퍼커션(연주자의 팔과 다리, 북채 등으로 두드리고 때려 훅을 만드는 행위)을 연습하고, 아카펠라에 도전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알토와 소프라노, 베이스와 테너로 나뉘어 쉽지 않은 화음 쌓기를 척척해 낸 한화생명 고객님과 가족들은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주제곡인 <The Lion Sleeps Tonight>을 함께 불러보았는데요. 처음 도전에도 불구하고 마치 하나의 팀처럼 근사한 곡을 완성했습니다. 


* 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VR 영상이 구현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글 크롬'으로 확인해주세요!

 


▶ 인어공주들의 등장으로 더 뜨거운 무대 


대형 수족관에 신비한 조명이 드리워지고, 특별한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주제곡 <Under the Sea>가 흘러나오자 대형수족관에 두 명의 인어공주가 나타난 것인데요.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물고기들과 어우러져 유영하는 모습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짜릿한 무대에 객석에서 환호성이 터져 나왔는데요. 분위기를 이어 받아 태권브이, 독수리 오형제, 아기공룡 둘리, 로보카 폴리 등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재미있게 개사한 <만화영화 주제곡 메들리>와 냉면, 쿵따리 샤바라, 페스티벌, 팥빙수 등 신나는 리듬의 <여름노래 메들리>가 흥을 더했습니다. 



시원하다 못해 폭발적이기까지 한 다이아의 공연은 <케이팝 메들리>로 클라이막스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싸이, 2ne1 등 흥겨운 케이팝이 흘러나오자 한화생명 고객님들의 어깨도 함께 들썩였는데요.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김건모, 김현정, DJ DOC 등 댄스와 함께 곁들인 <90년대 가요메들리>를 함께 부르며 한 여름밤의 아쿠아콘서트가 막을 내렸습니다. 

 


▶ 무더위를 잊게 해 준 아쿠아콘서트 


공연을 마음껏 즐긴 한화생명 고객들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푹 빠져들어 즐겼다.”, ”생애 처음 경험한 역대급 공연이었다.”,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해 주셨는데요.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기분 좋은 에너지로 채운 고객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아쿠아콘서트’ 어떠셨나요? 특별한 콘서트 현장의 즐거움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고객 여러분을 위해 아쿠아콘서트를 비롯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더욱 멋지고 알찬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다시 찾아올 아쿠아콘서트도 기대해 주세요! 




김민지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