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클래식 산책, 새롭게 변신한 11시콘서트 Season13

라이프/컬쳐 & 트렌드 2017.03.24 09:00


2004년 9월 이후 매월 두 번째 목요일마다 생생한 감동을 자아내던 아름다운 클래식 산책,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가 벌써 Season13을 맞이했습니다. 약 150회의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국내 대표 브런치 콘서트인 11시콘서트! 고객님께 더 큰 감동을 전하기 위해 새롭게 변신한 Season13을 소개합니다.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Season 13


연주 실력은 물론 작곡과 편곡, 음악 프로듀싱과 라디오DJ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 박종훈 피아니스트님이 지난 Season10~12로 해설을 마쳤습니다. Season13부터는 새로운 해설자로 피아니스트 조재혁 님이 인사드립니다. 흠잡을 데 없는 테크닉과 섬세한 연주, 부드러운 감성과 유쾌한 매력까지 겸비한 피아니스트 조재혁 님은 그만의 통통 튀는 해설로 <11시콘서트>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매회 피아노를 활용한 독특한 해설로 관객들에게 재미있고 알기 쉽게 클래식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며 지난 1월 Season13 공연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며 관람객과 첫 인사를 나눈 피아니스트 조재혁 님과 클래식의 세계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해설자 피아니스트 조재혁은 누구?


감성과 지성을 겸비하고 흠잡을 데 없는 테크닉과 구성력으로 완성도의 극치를 추구하는 매력적인 연주자, 조재혁 님은 국내 연주자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중 한 명입니다. 연주가, 해설가, 그리고 방송인으로 폭넓은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고 독주, 협연, 실내악 등 다양한 형태의 연주로 연중 60회 이상 무대에 섰습니다. 또한 2011년부터 2016년까지 KBS클래식 FM의 프로그램 <장일범의 가정음악>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라이브 렉처 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조재혁 님은 강원도 춘천 태생으로 만 5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여 서울예고를 입학하여 1학년 재학 중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뉴욕 맨해튼 음대 예비학교를 거쳐 줄리어드 스쿨에서 학사와 석사과정을 하는 동안 솔로몬 미코프스키, 허버트 스테신, 제롬 로웬탈을 사사하였고 이어 맨해튼 음대에서 니나 스베틀라노바를 사사하며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스페인 마리아 카날스 콩쿠르 1위를 비롯, 모나코 몬테카를로 피아노 매스터즈 국제콩쿠르, 이탈리아 레이크꼬모 국제콩쿠르, 스페인 페롤 국제콩쿠르 등 세계 유명 콩쿠르에 입상 경력이 있는 조재혁 님은 1993년 뉴욕의 프로피아노 영아이스트 오디션에 우승하여 카네기홀 와일 리사이틀홀에서 뉴욕 데뷔를 하였고 북미와 유럽에서 독주와 협연, 그리고 실내악으로 꾸준한 연주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국내에서는 여러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독주회, 렉쳐 시리즈, 다양한 음악축제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연주 외에 해설과 강의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조재혁 님은 다양한 교육기관에 초청되어 특별강의와 마스터클래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5년과 2016년에는 스트라디움의 <조재혁의 음악상자>, 수원 SK아트리움의 <조재혁의 아침클래식> 등의 연중 기획 시리즈를 진행하였으며, 2017년에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의 새로운 호스트를 맡아 활약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변신한 11시콘서트 Season 13


이번 Season13을 맞아 11시콘서트가 새롭게 변화했습니다.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솔리스트들의 화려한 협연무대는 물론, 계절에 따라 매월 다르게 선정되는 ‘클래식 테마’를 따라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Season13 공연부터는 관객 여러분께 재미를 더해드리기 위해 매월 럭키드로우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럭키드로우는 2부 공연 시작과 동시에 해설자의 직접 추첨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지향을 추구하는 한화생명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만나보세요. 


 

또한, 아침을 여는 클래식 산책에 커피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한화생명은 11시콘서트를 관람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브런치 케이터링 서비스와 향긋한 무료 커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11시콘서트>는 사계절 모두 고객님들께 여유로운 아침을 선물해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11시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지금 참여하세요!


그동안 블로그에서 진행되었던 11시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앞으론 한화생명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1시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임현영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