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여름 밤의 꿈보다 달콤한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

한화생명/회사소식 2017.06.14 09:00


한여름 밤의 꿈보다 달콤한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를 아시나요? 아쿠아플라넷의 대형 수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화생명 아쿠아콘서트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3번째를 맞이했습니다. 음악 선율에 맞춰 유유히 움직이는 수조 속의 예쁜 물고기들과 어우러지는 특별한 이야기, 한화 아쿠아플라넷의 매력을 200% 느낄 수 있는 아쿠아콘서트를 소개합니다.



▶환상적인 아쿠아 수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콘서트



2017년 아쿠아콘서트는 지난 5월 20일 토요일에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5월 27일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진행됐습니다. 


먼저 1차로 진행된 일산 프로그램은 한화생명 고객님 가족 중 부부고객을 모시고 진행됐는데요, 5월의 맑은 날씨 속에서 모처럼 나들이 나온 얼굴엔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이번 아쿠아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1부에서는 퓨전국악그룹 ‘하나연’의 인트로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김경일’ 교수의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라는 주제의 심리학 강연이 펼쳐졌습니다. 



퓨전국악그룹 ‘하나연’은 대중가요 ‘붉은 노을’, ‘널 사랑하겠어’, ‘Gee’ 등의 노래와 우리에게도 너무 익숙한 팝송인 ‘Can’t Take My Eyes Off You’, ‘Feel So Good’ 등을 연주하여 고객님들을 흥겨움에 빠지게 했습니다. 


멋진 국악 연주를 이어서 지친 어른들 걱정을 치유하는 프리미엄 특강쇼 tvN <어쩌다 어른>으로 잘 알려진 ‘김경일’ 교수의 심리학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강의 내용이 알찼을 뿐만 아니라,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연장인 아쿠아플라넷에서의 특별한 강의에 고객님들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는 감상이 있었습니다. 


아카펠라 그룹 D.I.A 공연

span>


또한, 멀리 여수고객님들을 위한 2차 아쿠아콘서트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가족 프로그램인 만큼 아쿠아플라넷을 상세하게 둘러볼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2016년에 고객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아카펠라 그룹 ‘D.I.A’ 가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밤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다수의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아카펠라를 선보인 ‘D.I.A’는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라이언 킹’ 등 애니메이션 OST와 K-POP 메들리에 이어 트로트까지 다양한 곡을 열창했습니다. 고객님들은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지방에서 보기 힘든 문화체험을 하게 되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아쿠아콘서트는 이번 6월 17일, 3차 아쿠아플라넷 일산 일정을 끝으로 2017년 공연의 막을 내립니다. 한화생명은 아쿠아콘서트뿐만 아니라 봄날의 따스한 기운을 담은 <벚꽃피크닉>,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세계불꽃축제>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삶을 더욱 알차게 채워줄 한화생명의 문화이벤트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임현영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