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모님께 행복을 전해드리는 방법,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 무배당

보험/보험 A to Z 2017.07.21 09:00


혹독한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건강 걱정이 많이 드는데요. 더위에 약한 노인분들을 보면 우리의 어머니 아버지가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孝(효도 효)’는 “자라서(土) 지팡이( 丿)를 짚게 되었을 때 자식(子)이 받치고 있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요즘 시대에 자녀로서 나이 든 부모님의 지팡이를 준비하기가 만만치 않은 게 현실입니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챙기기 어려운 효심, 효도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보험상품을 통한 효도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이에 걸맞은 상품인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 무배당>을 소개합니다.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 무배당


부모님께 매월 용돈을 드리고 있다면 상품명에 굉장히 매력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 무배당>은 시니어 세대의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는 효보험이 필요하다는 배경하에 개발되었습니다. 평균수명이 점차 길어지면서 은퇴 후 취미, 여가활동에 대한 니즈가 나날이 높아가고 있는데요. 은퇴 후 시니어 Life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여유 자금 준비가 필수입니다. 



주목할 만한 통계자료를 살펴보면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가장 후회되는 일과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부모님 마음에 상처를 준 ‘불효’라고 답했습니다. 


국보건사회연구원에 따르면 부모를 부양하는 자녀의 부모 부양 비용은 월 평균 34.8만원  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또한 국민연금연구원 자료에 따르면 분가한 자녀 가구가 부모 가구에 제공한 용돈은 평균 16만 원(가구주 + 배우자 부모)이라고 하는데요. 매월 부양비로 적지 않은 수준의 지출이 발생하는 셈이죠.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 무배당>은 부모님께 생활자금을 드리는 한편, 자녀 본인은 건강보험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부모님께는 효도 자금 혹은 여행자금이 지급되며, 자녀 본인은 암(소액암 포함)이 80세까지 보장됩니다. 3대 질병 보험료 납입면제특약(무) 가입 시 3대 질병 진단 시에는 보험료 납입 면제가 되며, 만기 환급금도 받을 수 있어 80세 이후 노후 의료비로 활용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효보험은 부모님에겐 매년 일정한 생활비를 드리고, 자녀 본인은 충실한 3대 질병을 보장받는 윈윈형 상품입니다. 또한, 생활비 자금 외에도 3년마다 여행 자금을 드리는 여행 자금형도 있으니, 부모님이 성향에 따라 설계가 가능합니다. 









가어(家語)에 “나무는 조용하기를 원해도 바람이 그치지 않는다. 자식이 효도를 하려고 원해도 부모는 기다리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망설이는 순간 아차 하는 후회를 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효도를 준비하는 게 어떨까요?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이 고객님들의 효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작 브랜드전략팀(2017.07) 준법감시인 확인필 CS 17-07-26 (2017.07.14)



김민지

  • 프로필사진 김화 부모님용돈보험 상담 받고 싶은데요~^ 2017.11.20 18:58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w.lifentalk.com 라이프앤톡 안녕하세요. 한화생명 블로그 담당자 입니다.

    저희 회사 상품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Top FP 내 보장을 부탁해'(https://goo.gl/u6CBQt)로 문의주시면 FP께서 직접 방문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2017.11.22 13:51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7.11.20 19:00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