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색다르게 즐기는 봄 데이트, 2018 피크닉 핫플 지도

한화생명/회사소식 2018.03.16 14:54


피크닉의 계절 봄이 왔나 봄!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핑크빛으로 물든 거리를 거닐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기 시작합니다. 설렘도 잠시, 석촌호수공원, 남산공원, 너무 뻔한 데이트 코스가 아닐까 고민이실 텐데요. 그런 독자분들을 위해 올 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피크닉 장소를 소개합니다!

 






Place1. 현실을 뛰어넘는 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도심형 ‘ VR 테마파크


아이언맨처럼 하늘을 날고, 로봇이 되어 전투에 참여해 보세요! 신촌에 위치한 VR 카페는 박진감 넘치는 VR/AR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가상현실 테마파크입니다. 제주도 윈드서핑, 자동차 레이싱, 우주 공간에서 전투기 조종, 외계인과 총싸움을 펼치는 등 실전처럼 생생하고 다양한 가상 설정의 VR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대전모드 게임과 각 방 마다 설치되어 있는 여러 VR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따로 또 같이가상현실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나홀로족, 친구, 연인 등 모두가 만족하는 VR카페에서 특별한 봄놀이를 즐겨보세요!



Place2. 19세기 화가들의 그림 속 공간, 그림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동대문 라뜰리에

 

미술관 나들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라뜰리에의 색다른 전시가 마음에 드실 거에요. 이 곳은 미술 작품을 눈으로 감상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명화 속으로 들어가 그림의 일부가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아트랙티브 테마파크 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노란 방’, ‘밤의 카페 테라스등 인상주의 대표작을 그대로 재현했는데요. 눈 내리는 몽마르뜨 거리에서 눈을 맞고, 활기찬 마들렌 꽃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밤의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등 황홀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봄 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다면 라뜰리에로 떠나보세요.



Place3. 41년 석유 저장 시설의 변신, 마포문화비축기지

 

서울 상암동에 41년된 석유 저장 시설이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T1~T6까지 총 6곳의 공연장과 전시관, 휴식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문화비축기지가 그 곳인데요. T6에는 썰매를 탈 수 있는 썰매길과 회의실, 카페 등이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고요. T5에서는 문화비축기지의 역사를 담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T2에서는 무료 영화상영, T0 문화광장에서는 40개가 넘는 공연 등이 이루어진답니다. 서커스페스티벌과 거리 예술축제 등 서울시에서 준비한 풍성한 문화행사가 매월 펼쳐져 문화감성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Place4. 거대한 배가 근사한 공원으로 변신하다, 한강 함상공원

 

런던 템즈강에 군함 벨파스트가 있고, 미국 허드슨강에 전함 기념관이 있다면 우리나라 한강에는 함상공원이 있습니다. 함상공원은 1900톤 호위함 등 퇴역함정 3척을 전시 체험형 공원으로 꾸민 것인데요. 내부는 함교실, 통신실, 레이저실, 회의실 등 해군생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고, 한강전투사, 해군이야기, 세계의 군함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영상이 상영된답니다. 지상공원의 잔디광장은 탁 트인 한강과 인접하고 있어 마치 항구도시로 여행을 온듯한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져요. 가족이 함께 할 봄 나들이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해요!

 


Place5. 피크닉엔 역시 음악이지! 벚꽃에 음악까지 즐기고 싶다면?



봄과 벚꽃 두 단어만으로도 가슴이 설레는데요. 여기에 로맨틱한 음악이 더해진다면 더 근사하겠죠? 벚꽃 데이트를 최고의 모멘트로 만들어 줄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아름다운 벚꽃 길을 걸으며 음악도 즐기고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마켓까지 즐기는 봄 정취 가득한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봄 축제의 하이라이트 -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

 

올해로 세 번째로 열리는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 화사한 봄을 로맨틱하게 즐겨 보세요. 4 7 63빌딩 야외주차장 및 한강공원에서 펼쳐질 이번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의 콘셉트는 ‘My pink blossom (마이 핑크 블라썸)‘이랍니다. 올해는 핑크 드레스코드도 있으니, 싱그러운 봄기운과 어울리는 핑크 아이템으로 축제를 더 달콤하게 즐겨보세요! 핑크 코드를 잘 살린 분들께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매년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가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을 빛내 주었듯 올 해도 고막 남친, 고막 여친이라 불리는 최정상의 아티스트들이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를 찾아옵니다.



이적, 아이콘, 소유, 정준일, 민서 등 유명 뮤지션들이 꾸미는 핑크 스테이지와 대세 개그우먼 콤비 송은이&김숙의 썸토크가 함께하는 블라썸 스테이지, 다양한 인디밴드들과 함께하는 언더브릿지 스테이지까지! 봄빛을 낭만적으로 물들일 풍성한 무대들을 만나보세요.

 

, 축제에 빠질 수 없는 푸드트럭, 낮에는 벚꽃 블라스터, 밤에는 불꽃 퍼포먼스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벚꽃 마켓까지 즐기세요! 봄의 행복은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과 함께 찾아온답니다


자세한 내용은<https://www.lifeplus.co.kr>에서 만나보세요!

 

아름다운 벚꽃의 모습과 향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특별한 장소로 사랑하는 사람과 생애 최고의 피크닉을 떠나보세요!


김민지

댓글쓰기 폼
:
상단으로 이동